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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절차

페퍼저축은행의 민원처리절차를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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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절차

STEP 1 접수
인터넷 홈페이지
전화, 방문, 우편, 팩스
금융감독원 등 외부기관
STEP 2 분류 / 배정
민원 내용의 분류
소관부서 배정
STEP 3 통지 / 사실확인
사실 확인 및 발생 원인 규명
STEP 4 처리
처리 결과 통지
필요시 손실 보상
STEP 5 종결
민원 예방 활동
발생 원인 분석
제도 개선
직원 교육

민원접수 안내

  • 인터넷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 전자우편 voc@pepperbank.kr
  • 전화 1599-0722
  • 팩스 031-724-4824
  • 우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40 페퍼존빌딩, 4층 금융소비자보호팀
  • 방문 영업점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