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이념
-
지역금융기관으로서
지역발전에 기여
-
자금관리를 통한
금융사고 방지
-
고객밀착경영으로
고객 서비스 향상
-
예금자 보호를 위한
안전한 자금 관리
금융시장 환경변화에 따른 금융기관 간 업무영역 파괴와 업무 제휴 등을 통해 고객에 유용한 정보 및 서비스 제공 등 금융기관도 대 고객서비스를 다양화, 차별화하고 있으며, 고객의 질적 수준도 향상되어 보다 높은 수준의 정보와 서비스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 은행은 고객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부응하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건전한 경영, 투명한 경영, 생산성 향상을 통한 수익창출로 고객과 함께 발전하는 은행이 되도록 고객의 존재를 바르게 인식하고 보다 만족스러운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모든 임직원은 지속적으로 품질경영시스템 개선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